삼성SDI가 50여개 직무에서 대규모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중대형전지 사업부, 소형전지 사업부, 전자재료 사업부, SDI연구소 등 전 부문에 걸쳐 50여 개 직무에서 역대급 규모의 경력사원 채용이다.

지원서는 오는 4월 28일까지 받고 서류 평가와 면접, 건강 검진 등의 절차를 거친다. 학사 취득 후 4년 이상의 관련 분야 경력 보유자를 우대하며 석·박사 학위 취득(예정)자의 경우 수학기간을 경력기간으로 인정한다.

삼성SDI의 경기 용인시 기흥 본사. 삼성SD 제공

중대형전지 사업부, 소형전지 사업부, SDI연구소, 글로벌(Global)공정·설비개발센터에서는 리튬이온 배터리와 차세대 배터리의 셀 플랫폼·공법·제품 개발 및 극판 공정, 설비 개발 등 핵심 기술 분야 인재를 찾는다.

또 전자재료 사업부에서는 반도체 공정 소재· 디스플레이 소재 개발 등과 관련된 인재를 채용한다.

품질, 안전환경, 경영관리, 공급망 관리(SCM) 기획 등 지원 부문도 경력직을 뽑는다.

삼성SDI가 역대급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 것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회사의 규모와 함께 시장이 확대되고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우수 인재 확보가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안재우 삼성SDI 피플(People)팀장(부사장)은 "국내외 우수 인재들을 채용함으로써 삼성SDI의 초격차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자리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며 "삼성SDI의 미래 경쟁력을 이끌어 갈 주역이 될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경력사원 채용 내용은 '삼성 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