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추석 맞아 2~22일 AI 커머스 티딜서 행사 진행
정기홍
승인
2024.09.02 12:51
의견
0
SK텔레콤은 2일 추석(17일)을 맞아 자사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deal)’에서 2~22일 ‘추석 특집 선물대전’을 한다고 밝혔다.
티딜은 ‘추석 특집 선물대전’에 다양한 특가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티딜을 통해 명절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기간에 주방용품, 생필품, 간편조리식, 여행·티켓 등 명절에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물품을 싼 값에 살 수 있는 ‘추석 특집관’을 운영한다. 이 상품들은 티딜의 ‘핫아이템’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4~11일 추석 관련 상품을 하루만 파격 할인하는 ‘원데이 특가’와 원데이 특가의 인기 상품들을 다시 한번 선보이는 ‘앵콜 특가’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건강가전,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카테고리가 순차 오픈된다.
자세한 일정은 티딜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결제 혜택도 마련했다.
카카오페이머니로 4만 원 이상 사면 2000원, 7만 원 이상 사면 4000원을 추가 할인한다. KB국민앱카드로 3만 원 이상 결제 때는 1500원을 할인한다.
T멤버십에서도 할인 한다.
2~6일 T 멤버십 내 ‘T day’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주삼다수, 프로쉬 세탁세제, 스킨푸드 당근패드, 더미식 비빔면 등 인기 생필품을 특별 할인한다.
또 T멤버십 경품 추첨으로 안마의자, 청소기, 명품 카드지갑 등 경품을 준다. 경품은 매일 한 가지 상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경품 당 1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티딜은 SK텔레콤 가입자 정보를 AI로 분석해 고객에게 문자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AI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온라인 최저가(일부 품목) 및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문자뿐 아니라 PC 웹페이지나 앱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다른 통신사 고객에게도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사이렌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