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정기홍 기자
승인
2023.11.15 13:03 | 최종 수정 2023.11.15 13:23
의견
0
하이트진로가 14일 연말을 앞두고 켈리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켈리의 맥아 원산지인 덴마크 국기를 오마주한 하트 모양 엠블럼을 적용하고 눈 내리는 배경에 귀여운 눈사람과 산타클로스 캐릭터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켈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캔맥주(463㎖)와 병맥주(500㎖) 제품 2종이며,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상권 내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살 수 있다.
병맥주 제품의 경우 2018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후 5년 만에 선보여 연말 술자리에서 분위기를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트진로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잔을 포함한 기획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켈리는 '라거의 반전'을 콘셉트로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맛을 앞세워 지금까지 2억 병을 판매해 새로운 대세 맥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이 더욱 특별한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올해는 켈리의 새로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북유럽 덴마크 겨울 감성을 담아낸 켈리의 첫 에디션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사이렌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